HOME  > 부품도 > Fuji 가이드 > 2008 신제품




IM시리즈의 최종 테스트는, 상등품 낚시의 명수·타카조노 미츠루씨에 의해, 여름의 오도 열도에서 행해졌습니다.

선택된 테스트지는, 카미고토의 최북에 있는 코시기3초.
타카조노씨의 장대에는IM가이드,LG톱과도 양산 직전의 최종 시작품을 장착.
초야간에 접안한 것은, 본뢰<조우의 코>.여기서의 과제는, 밤낚시로의 사용감이었지만, 경사 프레임에 의한 실엉킴 경감 효과는 절대로, 신가이드 시스템이 가져오는 손반환의 부드러움은, 종래 시스템을 아득하게 견디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가벼워서 실대로도 활등인가.상등품 낚시에 필요한“장치를 날린다”나“실을 보낸다”라고 하는 움직임이 밤이라도 편하게 행할 수 있다.가이드가 있는 것을 잊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사용 마음.우키를 흘리고 있는 한중간도, 실비듬이 바람으로 부추겨지고 가이드에 관련되는 트러블도 없음」
아침에 여울 대표한 바다노 여울<간판하>는, 강한 맞바람과 우네리에 의한 사라시가 힘든 상황.그러나 IM시리즈의 실력을 최종 확인하려면 절호의 포인트.물고기의 음식 겉껍데기 염려되었습니다만, 일투목으로부터 타카조노씨의 장대는 크게 활 나름대로.
「이 맞바람인데, 가벼운 장치가 편하게 날고, 목적의 포인트까지 스르술 장치를 옮길 수 있다.가이드의 마찰 저항이 적기 때문에, 조수 익숙한 것도 발군」
이후에납간까지 구태·물까치의 양형이 끊임 없이 잡혀 계속 되어, 가이드도 논트라불인 채 테스트를 끝낼 수 있었습니다.



밤낚시의 테스트지, 조우의 코


이동은 고속선으로



앞에서 바다노 여울, 본뢰, 열매 꼭지의 여울


타카조노씨, 여유의 미소




신형상 「경사·타원」은, 벌써 현장에서 위화감 없음



신톱 커버IDTC하지만 이동·철수에 위력을 발휘


간판하에서의 일투목은…



갑자기 이 곡선




이후에납간까지 이 사이즈가 연발





타카조노씨, 수고하셨습니다

 

 
가입사실확인
메인으로 / 회사소개 / 오시는 길 / 이메일 HOME | TOP     
주소 : [도로명주소]부산광역시 동래구 여고로 93 2층, [지번주소]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 156-57 2층
사업자번호 617-03-90257 | 통신판매신고번호 제2004-26호 111 | 부가통신 사업신고필증 신고번호 4119
개인정보 책임자 : 정완식 | 상호 : 해성상사 | 대표자 : 정완식 | TEL : 051-503-5116, FAX : 051-501-5116
Copyright@ 2001 FISHINGAS.COM All rights reserved. E-mail : prou2002@naver.com
   
 
부품도가 안보이시면 Adobe Reader 를 다운받아 실행후 보시면 됩니다.(안되시면 연락 바랍니다.)
제품코드는 다이와 8자리, 시마노 5자리 아라비아 숫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제품코드의 위치는 보통 낚시대는 손잡이대에 있으며 릴의 경우 스플이나 릴풋(낚시대 시트와 연결되는 부분)에 있습니다.
    제품코드를 모르시면 질문과답변 게시판에 글 남겨 주시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다이와드림,다이와의 꿈, DAIWA DREAM ,다이와, 시마노,가마가츠,다이코,낚시,낚시용품할인점낚시용품,바다낚시,루어낚시,낚시대,낚시쇼핑몰,낚시복,민물낚시,낚시쇼핑몰,무늬오징어,뽈락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