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된 부품의 취소, 반품은 절대 불가하오니 주문 전 릴이나 낚시대의 정확한 년식과 제품명 또는 제품코드 확인 후 주문 진행해주십시오.
이점 동의하시면 주문 진행해 주십시오.
HOME > 부품도 > Fuji 가이드 > 2008 신제품
IM시리즈의 최종 테스트는, 상등품 낚시의 명수·타카조노 미츠루씨에 의해, 여름의 오도 열도에서 행해졌습니다.
선택된 테스트지는, 카미고토의 최북에 있는 코시기3초.
타카조노씨의 장대에는IM가이드,LG톱과도 양산 직전의 최종 시작품을 장착.
초야간에 접안한 것은, 본뢰<조우의 코>.여기서의 과제는, 밤낚시로의 사용감이었지만, 경사 프레임에 의한 실엉킴 경감 효과는 절대로, 신가이드 시스템이 가져오는 손반환의 부드러움은, 종래 시스템을 아득하게 견디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가벼워서 실대로도 활등인가.상등품 낚시에 필요한“장치를 날린다”나“실을 보낸다”라고 하는 움직임이 밤이라도 편하게 행할 수 있다.가이드가 있는 것을 잊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사용 마음.우키를 흘리고 있는 한중간도, 실비듬이 바람으로 부추겨지고 가이드에 관련되는 트러블도 없음」
아침에 여울 대표한 바다노 여울<간판하>는, 강한 맞바람과 우네리에 의한 사라시가 힘든 상황.그러나 IM시리즈의 실력을 최종 확인하려면 절호의 포인트.물고기의 음식 겉껍데기 염려되었습니다만, 일투목으로부터 타카조노씨의 장대는 크게 활 나름대로. 「이 맞바람인데, 가벼운 장치가 편하게 날고, 목적의 포인트까지 스르술 장치를 옮길 수 있다.가이드의 마찰 저항이 적기 때문에, 조수 익숙한 것도 발군」
이후에납간까지 구태·물까치의 양형이 끊임 없이 잡혀 계속 되어, 가이드도 논트라불인 채 테스트를 끝낼 수 있었습니다.
개인정보 책임자 : 정완식 | 상호 : 해성상사 | 대표자 : 정완식 | TEL : 051-503-5116, FAX : 051-501-5116
Copyright@ 2001 FISHINGAS.COM All rights reserved. E-mail : prou2002@naver.com
※ 부품도가 안보이시면 Adobe Reader 를 다운받아 실행후 보시면 됩니다.(안되시면 연락 바랍니다.)
※ 제품코드는 다이와 8자리, 시마노 5자리 아라비아 숫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제품코드의 위치는 보통 낚시대는 손잡이대에 있으며 릴의 경우 스플이나 릴풋(낚시대 시트와 연결되는 부분)에 있습니다.
제품코드를 모르시면 질문과답변 게시판에 글 남겨 주시면 알려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