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JI최소의 경사 톱!
장대의 첨단인 톱 가이드로 일어나는 실엉킴은, 가이드 자체에의 관련에 가세해 장대 끝에 감아 붙는 케이스도 있습니다.이 관련되어에 대응하려면 , 링면을 기울였을 뿐의 설계에서는 대응하지 못하고, 경사 브릿지가 필요합니다.신톱 가이드 개발의 요점은, 이 경사 브릿지의 취급이었습니다.
이상의 경사 브릿지란
링 보관 유지부로부터 완만하게 성장한 경사 브릿지는, 키를 탄 라인이 걸리지 않게, 반드시 금속 파이프 전면에 가지고 온다.그리고 금속 파이프에 강력하게 로 붙여 한 데다가, 금속 파이프와의 단차를 극력 없앤다.그리고 중량증가를 막기 위해, 경사 브릿지는 실엉킴 회피 기능을 가지면서도 최소한의 길이로 해, 게다가 실의 출을 방해하지 않는 형상으로 하는 것. 그럼, 금속 파이프의 길이는 어떻게 할까?
파이프를 끝나는 필요성의 재고
지금까지의 끝포함에서는, 수처 접혀를 막기 위한 배려로부터, 톱 가이드의 파이프를 제일유동가이드의 수지 파이프내에 넣는 것이 거의 상식이었지만, 반면, 톱 가이드를 무리하게 수지 파이프에 밀어넣으려고 수처를 부러뜨려 버리는 케이스도 있었습니다.
끝나지 않는 끝포함
톱 커버 장착시에 실안내 바를 활용하면, 이동중의 가이드의 흔들림이나 수처의 움직임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실안내 바 톱 커버의 사용이 침투한 현재, 신톱은, 제일유동가이드에의 끝나 포함을 고려하는 것보다도, 조금이라도 경량화하기 위해(때문에), 파이프의 길이를 꿀꺽꿀꺽 짧고 해야 한다고 판단.이것에 의해, 제일유동가이드를 이상의 포지션에 세트 하는 것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쇼오엔·컴팩트
링의 높이 설정은, 물론IM가이드와의 배합해를 최우선으로서 설계.링 형상은 쇼오엔으로 결정.이소카미물간용으로서는 첫 경사 브릿지 톱 가이드가 탄생했습니다.
|
※IM시리즈(IM가이드+LG톱)이 장착된 장대에는, 수처 접혀를 막기 위해, 반드시 실안내 바 톱 커버를 사용해 주세요. IM시리즈 장착장대에는, 신발매의 전용 설계 톱 커버 「IDTC」(이)가 최적입니다.
|
|